기아차, 2019 KBO 리그 공식 후원 실시… ‘기아차=MVP의 차’ 이미지 각인 목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자동차는 12일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 조인식을 진행, 8년 연속으로 KBO 리그를 후원하게 됐다.

이날 조인식에는 정운찬 한국야구위원회(이하 KBO) 총재, 권혁호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난 2012년부터 KBO 리그 후원을 지속해 온 기아자동차는 이번 후원 계약 연장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기아자동차는 2019 KBO 리그 공식 후원사로서 정규시즌, 올스타전, 한국시리즈 MVP 차량 후원, KBO 업무용 차량 후원, 주요 경기 시구차량 운영, TV 중계 내 가상광고, 경기장 전광판 광고, 미디어 백드롭 및 덕아웃 브랜딩 등의 권한을 갖게 되며, 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야구 팬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올해에도 정규시즌, 올스타전, 한국시리즈 MVP에게 기아자동차의 주요 차종을 시상함으로써 ‘기아자동차 = MVP의 차’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킨다는 목표다.

이 밖에도 고객들에게 올스타전 및 포스트시즌 전경기 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야구 팬들의 호응을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오는 23일 개막하는 2019 KBO 리그는 ‘900만 관중 시대’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지난해 우승팀 SK 와이번스를 비롯한 10개 구단이 우승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기아자동차는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전 세계 스포츠 팬들과의 소통에 힘써 왔다”며, “올해에도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KBO 리그와 함께 하며 야구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한편, 한국 야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