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클라쎄오토, ‘폭스바겐 일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1일 최대 70대 정비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폭스바겐 공식 딜러인 클라쎄오토(사장 한영철)가 ‘폭스바겐 일산 서비스센터’를 일산 풍동에 확장 이전하고, 경기 서북부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

폭스바겐 일산 서비스센터는 수입차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경기서북부 지역 고객 수요를 반영하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확장 이전했다.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으로 확장 이전한 폭스바겐 일산 서비스센터는 고양대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인접해 고양 지역뿐 아니라 인근 지역 고객까지 보다 신속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지상 3층 규모의 연면적 1636.93㎡에 이르는 일산 서비스센터는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한층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1, 2층에는 편안한 고객 상담을 위한 공간과 고객 라운지 등이 자리해 있고, 총 11개의 워크베이에서는 하루 최대 7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한편, 지난 2005년 폭스바겐코리아 설립 당시부터 폭스바겐의 메가딜러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해온 클라쎄오토는 6개의 전시장과 1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외에도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6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판매뿐만 아니라 서비스에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진제공=클라쎄오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