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무상 제공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SM6 및 QM6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차 보증 기간을 연장하는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케어 보증 연장 서비스’는 선진국형 자동차 관리 상품으로 보증 수리 기간을 ‘최대 7년 또는 14만km’까지 연장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약 123만원 상당의 혜택에 해당하는 이 같은 보증 연장 서비스 혜택을 4월 한 달간 SM6 및 QM6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무상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3년 또는 6만km(엔진 및 동력계통 ’5년 또는 10만km‘)’의 신차보증기간을 기본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 같은 보증기간이 ‘7년 또는 14만km’까지 무상연장 된다.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 어느 곳에서나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점검 서비스 및 보증수리를 받을 수 있으며, 긴급출동 서비스 혜택 또한 보증연장 기간 동안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현재 국산차 시장에서 7년/14만 km 무상보증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유일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국내 최초로 무상 적용하는 선진국형 자동차 관리 상품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