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디지털매거진 ‘위드 한성’ 4월호 발간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with Han Sung)’ 4월호를 발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위드 한성’ 4월호는 ‘The Healing Power of Spring’이라는 주제로 메르세데스-AMG 차량에 대한 소개가 지난호에 이어 연재됐으며, GLC 300 4매틱 쿠페 모델을 상세하게 분석한 컨텐츠가 담겨있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부문에는 ‘심리’ 관련 카테고리가 새롭게 추가되는 등 흥미로운 콘텐츠가 수록되었다.

먼저, 차량 관련 페이지에서는 메르세데스-AMG CLA 45 4매틱과 메르세데스-AMG GLA 45 4매틱 모델을 소개하며, ‘리틀 AMG’가 가진 매력을 상세히 분석했다.

또한, GLC 300 4매틱 쿠페 모델과 관련해 GLC와 쿠페의 조합이 뿜어내는 디자인적인 매력과 기능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번 4월호의 주제인 ‘힐링’과 관련된 콘텐츠도 다채롭다. 운전 중 힐링을 도모하는 첨단 편의 장비에 대한 소개와 함께, ‘컬러테라피’, ‘인간관계에서 마음 치유’, ‘직장생활 스트레스 예방법’ 등 현대인의 가장 큰 숙제인 스트레스 관리법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디지털매거진의 주제가 ‘힐링’인 만큼, 독자들이 한성자동차의 콘텐츠를 통해 위로와 유익을 얻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덜어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오는 4월 29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Mercedes-AMG 모델과 관련된 퀴즈를 맞히는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모자를 증정한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