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오토모빌, 6월 주말 특별 시승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DS 오토모빌이 6월 한 달간 DS 스토어 강남에서 주말 특별 시승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DS 7 크로스백’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DS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DS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호하는 날짜를 지정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DS 7 크로스백 시승과 상담 외에도 고급 프렌치 케이터링 서비스와 DS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VR체험이 준비돼 있으며, 상담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DS 고급 골프우산을 증정한다.

시승 행사는 6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6월동안 DS 파이낸스서비스를 이용해 DS 7 크로스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71만원의 취등록세 전액을 지원한다(트림별 상이).

이와 함께, 기존 3년/6만km에서 5년/10만km까지 연장해 무상보증 및 지정소모품을 지원하며, 1년간 타이어 안심보험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타이어안심보험 서비스는 구입 후 1년 이내 혹은 주행거리 12,000km 이내에 주행 중 타이어가 파손되어 수리가 불가한 경우 동일 타이어로 교환해주는 서비스이다.

지난 3월부터 시작된 ‘노후경유차 교체 지원 혜택’도 중복적용 가능하다. 2008년 12월 이전에 등록한 경유 차량을 말소하고 전후2개월 내에 DS 7 크로스백을 구매할 경우 최대 122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트림별 상이).

DS의 5월 특별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DS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송승철 대표는 “DS 7 크로스백의 뛰어난 품질과 주행 성능을 알리고, 구매 고객의 구매 부담을 덜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DS브랜드의 차별화된 매력과 가치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S 7 크로스백’은 브랜드의 정체성 ‘아방가르드 정신(Spirit of Avant-garde)’을 가장 극명하게 보여주는 플래그십 SUV로 시동을 걸면 빛을 발산하며 회전하는 DS 액티브 LED 비전을 비롯해 DS 액티브 스캔 서스펜션과 나이트비전,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포칼®(FOCAL®)의 일렉트라 하이파이 시스템 등 첨단기술을 대거 탑재해 동급 세그먼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품격을 선사한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