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 강남 서비스센터’ 리뉴얼 오픈… 1일 평균 40대 정비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푸조·시트로엥 강남 서비스센터’를 리뉴얼 오픈,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공식 딜러인 한오토모빌레(대표 유형민)가 운영하는 ‘푸조·시트로엥 강남 서비스센터’는 지난 6월부터 시작된 대대적인 리모델링 끝에 서울 및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의 서비스 센터로 새단장했다.

특히,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와 제2경인서울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해 있어 서울은 물론 경기 남부권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푸조·시트로엥 강남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977㎡ 규모로 10개의 워크베이와 본사의 CS교육을 이수한 전문 서비스 인력도 대거 배치, 하루 평균 4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특히, 일반 정비부터 판금 및 도장과 같은 사고 수리까지 원스톱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기 점검 및 단순 부품 교환 서비스를 전담하는 전용 패스트 레인(Fast Lane)을 운영해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 서비스 철학과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글로벌 최신 서비스센터 콘셉트를 적용하여 안락한 고객 대기실과 접수 공간도 기존 보다 넓고 쾌적하게 개선하여 내방 고객의 편의를 배려했다.

유형민 대표는 “이번 강남 서비스센터 리뉴얼 오픈을 통해 서울과 경기 남부권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가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책임감있는 정도경영을 통해 판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