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위드 한성’ 9월호 발간… 가족과 함께 나누는 다양한 컨텐츠 가득!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 9월호를 발간했다.

‘위드 한성(with Han Sung)’ 9월호의 테마는 ‘On my way home’으로 가족 모두와 함께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담겨있다.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여줄 수 있는 ‘폰 커넥티비티’ 및 효율적인 차량 운행에 필요한 내비게이션 기능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함께 장거리 운행을 보다 즐겁게 할 수 있는 팁을 알려준다.

이와 더불어, 메르세데스-벤츠와 관련한 페이지에서는 평소 알아두면 도움이 될 만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서비스 상품에 대해 소개하며, 차량을 오랫동안 최고의 품질과 성능으로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살펴본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E 클래스 중 E 350 4MATIC AMG Line에 적용된 시스템과 디자인적 요소들을 상세히 분석하며,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특별히, 이번 위드한성 9월호에는 금융관리를 편리하게 해주는 핀테크, 맞춤형 건강관리 스마트 헬스케어,그리고 전 세대의 놀이터가 되고있는 유튜브 관련 컨텐츠가 포함되는 등 구독자에게 최신 트렌드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무르익어가는 가을에도 한성자동차와 함께 즐겁고 안전한 차량 운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