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기아차, ‘스팅어 마이스터’ 조명 다양한 콘텐츠 공개… ‘스팅어 특화 멤버십’ 강화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자동차가 상품성 개선을 통해 다시 돌아온 ‘스팅어 마티스터’를 집중 조명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특히, 성공한 다양한 타겟의 감성을 자극하는 TV 광고를 포함해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전문가 마이스터(MISTER)를 조명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기아차는 배우 고수가 출연해 모놀로그 형식으로 새롭게 돌아온 스팅어의 매력을 소개하는 ‘스팅어 마이스터 온라인 론칭 필름’을 공개했다.

또한, 프로 당구선수 조재호와 바리스타 전주연이 생각하는 저문성에 대한 철학과 스팅어의 닮은 점을 이야기하는 디지털 영상,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자매가 출연한 활기찬 콘텐츠가지 선보이며 다양한 스팅어 고객을 공략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스팅어 특화 멤버십’을 더욱 강화, 고체 왁스 코팅 서비스, 방역 및 살균 서비스를 포함한 ‘프리미엄 클리닝’, 김포공항 무료주차, 픽업·드랍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발레파킹’, 주요 레스토랑 코스 메뉴 50% 할인이 적용되는 ‘프리미엄 다이닝’으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중 ‘스팅어 언택트 드라이빙’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스팅어 멤버십 고객들에게 국내 주요 드라이빙 코스 추천과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스팅어 마이스터는 2.5 터보 엔진이 신규 적용돼 성능을 한층 높였고, 내·외장 디자인 변화로 고급스러움을 대폭 강화했다”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으로 존재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27일 온라인 론칭 필름 공개와 함께 상품성 개선을 통해 다시 돌아온 ‘스팅어 마이스터’를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