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RX 450h 스포츠 패키지 트림 ‘F SPORT’ 국내 출시… 판매가 8990만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7일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 450h’의 스포츠 패키지를 의미하는 ‘F SPORT’ 트림을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새롭게 출시된 ‘RX 450h F SPORT’는 메쉬패턴의 스핀들 그릴 디자인, 검정색 톤의 사이드 미러, 후면 범퍼, 20인치 알루미늄 휠을 적용해 스포티한 디자인을 이끌어 냈다.

또한, 표면에 타공이 들어가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는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기어 노브를 적용했으며, 고속 주행 시 몸을 단단하게 받쳐주는 스포츠 시트, 알루미늄 페달, F SPORT 전용 계기판 등이 적용해 F SORT만의 매력을 선사한다.

성능에 있어서는 도로조건에 따라 쇽 업소버의 감쇠력을 최적으로 제어하는 전자제어 가변 서스펜션(AVS)이 적용됐으며, 퍼포먼스 댐퍼로 보다 편안한 승차감 제공한다.

특히, 스포츠 플러스(SPORT+)가 추가된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를 통해 한층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을 즐길 수 있다.

RX 450h F SPORT는 탁월한 성능을 보조하기 위해 후진 시 후·측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해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작동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충돌방지를 보조하는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RCTAB)’을 적용했다.

또한, 주차 시 전후방 사물과의 충돌위험을 감지해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작동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브레이크를 제어해 충돌방지를 보조하는 ‘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를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렉서스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RX 450h F SPORT의 국내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8990만원이다.

렉서스코리아는 ‘RX 450h F SPORT’ 출시를 기념하고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전하고자 KPGA 소속 프로골퍼인 송영한, 이수민, 함정우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이들은 렉서스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입고 시합에 참가하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렉서스 RX 450h F SPORT 출시로 고객에게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RX 450h를 기본으로 패밀리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RX 450hL, 스포티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이 매력적인 RX 450h F SPORT 등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RX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는 7일부터 29일까지 서비스 캠페인도 실시된다.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고객은 안전관련 12가지 항목 무상점검, 타이어 부품가격·공임 10% 할인, 5가지 소모품(에어컨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12V 배터리, 0W40 엔진오일·오일필터)에 대한 부품가격과 공임의 10% 할인혜택, 차량 내·외부 소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내에는 겨울용 타이어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타이어 교체 후 탈거한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도 2년 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사진제공=렉서스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