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DS, 고수·안소희 출연 OC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주력 모델 협찬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수입·판매하는 DS 오토모빌(DS)이 OCN 토일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 주력 모델을 협찬, 안방극장을 통해 DS 모델의 매력을 어필한다.

지난 29일 첫 방영된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실종된 망자들의 영혼이 모인 두온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로 고수(김욱 역), 허준호(장판석 역), 하준(신준호 역), 안소희(이종아 역)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현재 4회까지 방영됐으며,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5%, 최고 3.9%를 기록하며 매회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다(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DS는 극 중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차량을 협찬함으로써, 드라마 몰입도를 높이고 브랜드와 제품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해서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빛의 신비함이 어우러진 ‘DS 7 크로스백’은 주인공 김욱 역을 맡은 고수가 타고 등장하며, 수려한 외모와 함께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과 신비한 능력을 가진 김욱의 캐릭터와 잘 어우러진다.

콤팩트 SUV로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디테일과 첨단기술을 갖춘 ‘DS 3 크로스백’은 이종아 역을 맡은 안소희가 타고 등장하며, 낮에는 공무원, 밤에는 화이트해커로 활동하며 기대 이상의 능력을 보여주는 이종아의 캐릭터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송승철 대표는 “드라마의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차량 협찬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보다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브랜드와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