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기아차, 추석 연휴 6박 7일 시승 이벤트 실시… 4세대 카니발 등 6개 차종 220대 지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자동차가 추석 연휴를 맞아 총 220대의 자동차를 무상 대여하는 추석 연휴 6박 7일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는 지난 달 출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4세대 카니발 100대를 비롯해 쏘렌토 60대, K5 10대, 셀토스 10대, 스팅어 마이스터 20대, 니로 EV 20대 등 인기 차종을 제공한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220명의 고객을 선정해 9월 29일부터 10월 5일까지 6박 7일간 차량을 지원할 계획이다.

시승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9월 7일부터 20일까지 기아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후 카카오톡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 결과는 23일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조건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시승 고객 중 SNS에 시승 후기를 작성하면 10명을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특히 고객들의 안전한 시승을 위해 시승 전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마스크, 손세정제 등 방역용품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 역대 최단시간 최다 사전계약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4세대 카니발과 완벽한 퍼포먼스와 프리미엄으로 무장한 스팅어 마이스터 등 대표 인기 차종을 고객들이 추석 연휴 기간동안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기아차와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추석 연휴 보내시고,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