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스팅어 스포츠 펠로우십’ 배구선수 문성민 참여… 안산 본오중 배구팀 후원물품 전달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자동차가 대한민국 스포츠 관계자를 대상으로 운영 중인 ‘스팅어 스포츠 펠로우십’에 대한민국 남자배구 간판스타 문성민 선수가 참여했다.

‘스팅어 스포츠 펠로우십’은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스포츠계의 선배가 후배를 위한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한국 스포츠의 지속 성장을 도모하고자 기아자동차에서 운영 중인 프로그램이다.

즉, 대한민국 프로스포츠협회 소속 스포츠인이 ‘스팅어 마이스터’를 구매하면 50만원 할인 혜택 제공과 함께 출신학교 또는 후배 등에게 총 3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의 가치를 품고 있는 ‘스팅어 마이스터’의 스포티한 스타일과 퍼포먼스가 대한민국 스포츠 주역들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와 같은 구매 혜택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소속 문성민은 프로그램 취지에 공감해 ‘스팅어 스포츠 펠로우십’ 홍보대사로 참여하고자 ‘스팅어 마이스터 2.5 가솔린 터보’를 구매했다.

문성민은 ‘스팅어 스포츠 펠로우십’ 후원 대상으로 유년 시절부터 배구를 함께해온 동료이자 절친인 조영성 코치가 지도를 맡고 있는 안산 본오중학교 배구팀을 선정, 해당 배구팀은 총 300만 원 상당의 배구 물품을 후원 받게 됐다.

문성민 선수는 “스팅어 마이스터는 출시됐을 때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던 모델이었는데, 스포츠 후배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스팅어 스포츠 펠로우십’ 취지에 깊이 공감해 프로그램 참여를 결심하게 됐다”며, “동료와 후배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이 무엇보다도 기뻤고 앞으로도 많은 프로스포츠인들이 참여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렵게 훈련하는 후배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팅어 스포츠 펠로우십’으로 지원을 받게 된 본오중학교 배구팀 조영성 코치는 이번 후원을 결정해준 문성민 선수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지도중인 학생들을 훌륭한 배구 선수로 키우겠다고 약속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스팅어 마이스터는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