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BMW, 자동차 상태 & 원격 제어 기능 제공하는 모바일 앱 ‘My BMW’ 출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자동차 상태와 원격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My BMW’를 출시한다.

한국을 비롯해 세계 시장에 동시 출시되는 ‘My BMW’는 자동차 상태를 확인하거나 원격으로 자동차를 제어하고 여정을 관리하는 등 언제 어디서나 BMW와 연결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My BMW’에서는 내 차의 현재 연료량이나 배터리 충전상태, 경고등, 주차 위치 등 자동차의 상태를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잠금 및 해제, 실내 환기, 냉난방 등의 원격 제어 기능이 가능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목적지를 ‘My BMW’에서 편리하게 검색한 후 차량으로 전송, 차량 내비게이션을 통해 경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목적지 검색이나 입력에 사용되는 지도는 SK 텔레콤 티맵과 협력해 개발됐으며, 가장 최신의 정보와 실시간 지도를 제공받는다.

이외에도 BMW 관련 실시간 뉴스 제공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으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My BMW’는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앱에서 제공하는 차량의 커넥티드 드라이브 옵션 및 기술 사양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한편, BMW 코리아는 ‘MY BMW’를 통해 자동차를 이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 BMW와 연결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사진제공=BMW 그룹 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