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FCA 리프레쉬 서비스 캠페인’ 실시… 모파 순정부품 등 특별 할인 제공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FCA 코리아(사장 제이크 아우만)가 보증이 만료된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자동차를 대상으로 ‘2020 리프레쉬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보증 기간이 지난 고객에게도 지속적으로 자동차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9월 21일부터 10월 24일가지 약 5주간 전국 FCA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자동차 주요 체크 포인트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모파 순정 부품 20%, 모파 순정 액세서리 및 브랜드 머천다이즈 아이템(연중 할인 아이템 제외) 20%, 그리고 뷔르트 2종(에어컨 살균제, 퀵프레쉬 방향제) 제품 30% 할인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모든 방문 고객의 차량 점검 완료 후에는 별도 추가 비용 없이 차량 내부 살균 소독 서비스를 시행하며, 서비스센터 내외도 지속적인 소독을 진행해 고객의 안전을 도모한다.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이번 2020 FCA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보증 기간이 지난 고객들에게도 지속적으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FCA 코리아는 고객이 오랫동안 안전하게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힘쓰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더했다.

사진제공=FCA 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