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반려인 필수 시청예능 KBS2 ‘개는 훌륭하다’ 투아렉 협찬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SUV 모델 라인업 홍보대사인 강형욱 훈련사가 출연 중인 KBS2 ‘개는 훌륭하다(개훌륭)’에 자사의 플래그십 SUV 투아렉 협찬을 진행했다.

KBS2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영 중인 ‘개는 훌륭하다’는 반려인들의 허를 찌르는 직설적인 조언과 함께 반려견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훈련법 및 행동교정 방법으로 반려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2 TV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2일 방송된 개훌륭에서는 강형욱 훈련사와 패널들이 진행한 퀴즈를 통해 반려견과 함께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소개됐다.

특히, 강형욱 훈련사는 간식 및 놀이를 통해 반려견이 차량과 충분히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며 직접 시범을 보였다.

또한, 반려견과 차량 이동 시 자신의 반려견 사이즈에 맞는 켄넬 사용하고, 트렁크에 켄넬을 싣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강형욱 훈련사의 반려견과 함께하는 드라이빙 방법 소개에 자사의 플래그십 SUV인 투아렉을 협찬했다.

강형욱 훈련사는 반려견이 트렁크 켄넬에 쉽게 탈 수 있도록 에어 서스펜션을 조정하고, 운전 중에도 타이어 세팅을 세부적으로 설정하는 등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 팁들을 투아렉을 통해 소개했다.

폭스바겐 3세대 투아렉은 프리미엄한 내·외관 디자인과 선도적인 최첨단 기술, 다이내믹한 성능까지 모두 갖춘 합리적인 플래그십 SUV이다.

이번 방송에 소개된 투아렉은 강력한 상품성을 기반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로 지난 8월 역대 월 최고 판매량 기록을 자랑하는 등 수입 럭셔리 SUV 시장의 중심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홍보대사인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 반려인들이 알아야 할 다양한 펫 드라이빙 팁과 펫팸족 SUV 라이프 스타일을 포괄적으로 제안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SUV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