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혼다코리아,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 통해 ‘2020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 1기 해단식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는 지난 14일 경기도 평택 소재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2020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 1기 해단식’을 진행했다.

혼다코리아는 혼다 자동차 서비스 품질 향상과 국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난해 7월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을 신설하고, 실제 혼다 차량을 구매하고 운행하는 고객 100명을 1기 단원으로 선정한 바 있다.

이들 고객은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예약 상담, 차량 입고 프로세스, 차량 정비 진단, 정비 상담, 차량 정비 등 서비스 전반 내용을 지난 1년간 정기적으로 직접 모니터링 하고 혼다코리아에 개선사항을 제안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혼다코리아는 1기 평가단 활동을 기반으로 2차에 걸친 평가 결과, 혼다자동차 서비스 만족도가 7.1% 향상되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고객 라운지 운영 개선, 고객 의견 청취 채널 신규 개설, 로열티 고객 케어 프로그램 도입 등 평가단 의견을 적극 반영해 서비스 정책을 개선했다.

‘2020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 1기 해단식’은 ‘Always stand by you’ 즉, 항상 고객과 함께 하겠다라는 의미를 지닌 슬로건 아래 개최되었다.

특히, 이지홍 대표를 비롯해 혼다자동차 공식 딜러사 대표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한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해단식 장소로써 평택 혼다 트레이닝 센터를 선택한 것은 고객 납차 이전에 최상의 컨디션을 준비하는 곳이자, 혼다자동차 기술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이 이루어지는 곳으로 고객 만족의 출발점이라는 의미를 갖는다.

본 행사에서는 지난 1년간의 활발한 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얼리버드 이벤트, 혼다코리아 대표이사 감사인사, 평가단 운영 결과 발표, 질의응답,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이지홍 대표는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 1기 고객님들의 소중한 참여와 다양한 의견 제안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혼다코리아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보다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반영하여 한층 더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더불어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기쁨을 주는 기업,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내년 상반기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 2기 고객을 선발해 서비스센터 정기 모니터링, 좌담회 의견 제안 등의 혼다자동차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