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쌍용차, 전통 SUV 매력에 도시적 세련미 더한 ‘올 뉴 렉스턴’ 티저 이미지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는 15일 플래그십 SUV 렉스턴 브랜드의 신모델 차명을 ‘올 뉴 렉스턴’으로 확정하고, 외관디자인을 그래픽으로 표현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국내 보기 드문 전통 SUV의 매력과 도시적 세련미를 겸비한 ‘올 뉴 렉스턴’은 내·외관 스타일의 전면적이고 혁신적인 변화와 함께 파워트레인을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를 비롯한 최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주행 및 안전성 측면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어 냈다.

이외에도 업계에서 가장 앞선 AI 기반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물론,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대폭 강화한 상품성과 디자인으로 기대를 뛰어 넘는 만족도를 안겨 줄 예정이다.

외관 디자인은 SUV 고유의 당당한 강인함에 견고하고 담대한 이미지를 조형화했으며, 역동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구현함으로써 디자인 완성도를 대폭 끌어 올렸다.

쌍용차는 업계 최초로 오는 11월 4일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 X 임영웅’을 통해 올 뉴 렉스턴과 임영웅의 신곡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22일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해당 쇼케이스 티켓팅(무료)이 진행된다.

이에 앞서 15일 ‘당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렉스턴이 있습니다’를 메인 카피로 한 임영웅의 TV 광고를 공개, 올 뉴 렉스턴의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신차 정보 확인과 향후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 참여는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서 진행된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