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에비에이터 팝업스토어’ 11월 2일 잠실 롯데월드몰 오픈… 20일 스타필트 하남 오픈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링컨코리아)가 오는 11월 2일부터 1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 에비에이터의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행사는 에비에이터의 우아한 내·외관 디자인과 6, 7인승의 넉넉한 공간감 및 안락함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링컨코리아는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운영에 이어 11월 20일부터 29일까지는 스타필드 하남에서 링컨 에비에이터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링컨코리아는 고객 정보를 남기는 방문객에게 즉석 경품이벤트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2,000명), 에어팟 프로(3명), 신라호텔 더파크뷰 2인 식사권(3명), 다이슨 에어랩(2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방문 고객 중 휴대폰으로 링컨 에비에이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브로셔를 다운로드 후 인증하는 고객에게 링컨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에비에이터를 포함한 링컨 자동차 모델에 대한 전문 상담도 현장에서 가능하며, 상담을 완료한 방문객에게는 링컨코리아가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소진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링컨코리아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 대기 접수와 알람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람인원을 소수로 제한할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내외에 마스크 및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입장 발열체크, 전시 부스 및 차량의 정기 방역도 진행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안전한 관람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사진제공=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