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제1회 렉스턴 스포츠 낚시대회‘ 우승 경품 전달식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언택트로 진행한 ‘제1회 렉스턴 스포츠 낚시대회’ 우승 경품 전달식을 갖고, 렉스턴 스포츠 칸 다이내믹 에디션을 전달했다.

지난 29일 쌍용자동차 용인 기흥전시장에서 진행된 경품 전달식에는 이번 대회 우승자 최태하씨와 쌍용자동차 최우림 중부지역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아프리카TV에서 낚시 전문 BJ(닉네임 베리굿~맨)로 활동 중인 최태하씨는 2마리 합계 86.8cm 조과를 올려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자 최태하씨는 “스타일과 다재다능함이 넘치는 렉스턴 스포츠 칸을 타고 더욱 즐겁게 출조 현장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마음껏 장비를 싣고 데크에 앉아 낚싯대를 드리울 생각을 하니 벌써 가슴이 두근거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1회 렉스턴 스포츠 낚시대회’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동호인을 확보한 레저 스포츠 낚시와 렉스턴 스포츠의 컬래버를 통해 언택트 시대 ‘짜릿한 일상을 낚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지난 9월부터 한 달여 기간 동안 진행됐다.

‘제1회 렉스턴 스포츠 낚시대회’는 쌍용자동차가 주최, 레드펄스가 후원해 국내 최대 1인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지난 9월부터 총 5회의 온라인 예선전이 치러졌고, 지난 18일 100명의 결선 진출자들이 승부를 겨룬 끝에 최종 우승자가 가려졌다.

우승자 외에 2위와 3위에게 각각 낚시용품 레드펄스 GP(3대)와 레드펄스 BP(3대)가 상품으로 주어졌다.

우승 상품으로 전달된 렉스턴 스포츠 칸은 오리지널 모델보다 확장된 데크에 낚시를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한 적재공간이 확보되어 있다.

또한, 주행질감과 험로주파능력이 향상된 다이내믹 에디션 전용 서스펜션과 활용성을 높여 주는 다양한 편의사양 및 스타일링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