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크리스마스 컨셉의 ‘MINI 캐빈 하우스’ 오픈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MINI 공식 딜러 코오롱모터스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크리스마스 컨셉의 ‘MINI 캐빈 하우스’를 오픈, 12월 말까지 운영한다.

코오롱모터스는 MINI 브랜드 사업 10주년을 맞아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 MINI 신형 컨트리맨 전시 공간으로 ‘MINI 캐빈 하우스’를 마련했으며, MINI 캐빈 하우스에서 MINI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만 주는 10주년 감사 특별 프로모션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MINI 캐빈 하우스에 전시되어 있는 신형 컨트리맨은 일반 전시장에서 경험할 수 없는 각종 유틸리티들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캠핑 장비, 자전거 거치대 루프 캐리어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현되어 있어 색다른 신형 컨트리맨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MINI 캐빈 하우스는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하고 있으며, MINI 상담 시 코오롱모터스 MINI 10주년 기념 타포린백 등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MINI 캐빈 하우스 방문 후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MINI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사진제공=코오롱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