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올해 최대 구매 특전 품은 ‘럭셔리 페스타’ 진행… 최대 650만원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수입·판매하는 DS 오토모빌(DS)이 11월 한 달간 올해 최대 구매 특전과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DS 럭셔리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수입자동차의 구매 장벽을 낮추고, 보다 많은 고객에게 DS가 선사하는 프렌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11월 한 달간 ‘DS 7 크로스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650만원 할인 또는 ‘5년 또는 10만km’ 보증 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과 250만원 구매 지원금을 제공한다.

‘DS 3 크로스백’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50만원 할인, ‘5년 또는 10만km’ 보증 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과 150만원 구매 지원금, 소낙스 케어 프로그램과 최대 350만원 상당의 구매 지원금 중 고객이 선호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모션리스(유예금융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DS 7 크로스백’ 쏘시크 트림은 월 27만590원, 그랜드시크 트림은 월 33만758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DS 3 크로스백’ 쏘시크 트림은 월 18만8350원, 그랜드시크 트림은 월 24만43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전 모델 동일하게 잔가 60% 보장 및 선수금 30% 납부, 36개월 분납 조건이며, 계약 만료 후에는 재리스 또는 일시납부를 통한 차량 소유를 선택할 수 있다(모델 및 트림별 상이).

순수전기차 ‘DS 3 크로스백 E-텐스’ 구매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충전카드를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PSA 파이낸스 서비스를 일정 금액 이상 이용할 경우 선팅, 블랙박스 및 하이패스 등 20만원 상당의 차량 용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 DS 스토어 강남에서는 DS의 전 라인업을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DS 엠블럼 석고방향제를 제공하며, 시승완료 후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가죽 제품이 포함된 웰컴 패키지를 증정한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