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쉐보레, ‘트트콜’ 퀴즈 등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4박5일 시승권 등 푸짐한 경품 가득!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연말을 맞아 변함없는 성원을 보낸 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소중한 당신과 함께, 쉐보레 땡큐 포 유어 러브’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6주간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며,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미자는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쉐보레 홈페이지 혹은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해 쉐보레 인기 RV라인업인 ‘트트콜(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콜로라도)’과 관련된 퀴즈를 풀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전시장 방문 고객의 경우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래버스 등 전시 차량에 숨겨진 QR코드를 스캔하면 관련 퀴즈 웹페이지로 연결되며, 모바일로 손쉽게 온라인 퀴즈에 응모할 수 있다.

쉐보레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6명)에게는 4박 5일 시승권과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을 증정하며, 2등(12명)에게는 마샬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 3등(18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와인 세트, 행운상(60명)으로 선정된 고객들에겐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표기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며, 4륜 폴딩 카트 및 쉐보레 빈티지 스티커 1매, 크리스마스 법랑컵, 향균마스크세트 등이 마련된 즉석 경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대리점별 수량 상이, 선착순 증정)

또한, 전시장 방문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는 GS25 모바일 상품권(3,000원)을 제공한다.

쉐보레 RV 3총사 중 가장 체급이 작은 막내 트레일블레이저는 3가지 외관 디자인, 넓은 실내 공간, 정통 SUV 다운 주행 성능 등으로 특히 2-30대 젊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쉐보레의 대표 SUV이다.

트래버스는 5,200mm 전장으로 국내에서 가장 큰 차체와 651L의 넉넉한 적재공간을 자랑하며, 차박과 캠핑에 최적화된 대형 SUV이다.

올 9월 부분 변경을 거친 리얼 뉴 콜로라도는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으로서 국내 픽업트럭 시장을 개척한 모델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전국 쉐보레 전시장은 ‘코로나 안심존’을 운영하며 정부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안전수칙 규정을 준수하고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시 하고 있다.

전시장 방문 고객의 발열 체크부터 전시장 상시 방역 및 수시 환기 실시, 시승차량 수시 소독까지 고객들이 안심하고 전시장에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