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애스턴마틴, 메이저리거 류현진에 2년 연속 의전차 제공… 방한기간 ‘DB11 V8’ 탄다!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애스턴마틴 서울(대표 이태흥)이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에게 2년 연속으로 의전차를 제공한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지난해 방한 기간 중 류현진 선수에게 ‘DBS 슈퍼레제라’를 의전차로 제고한 바 있으며, 올해는 애스턴마틴의 대표 차종인 ‘DB11 V8’을 의전차로 제공한다.

류현진 선수의 소속사인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동일한 파란색 ‘시 스톰(Sea Storm)’ 컬러의 DB11 V8은 ‘파워 뷰티 앤드 소울’이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DB11은 자동차 평론가들로부터 ‘아름답고 완벽한 GT카’라는 명성을 얻은 애스턴마틴을 대표하는 차종으로 최고출력 503마력, 최대토크 68.9kg·m을 발휘하는 V8 4.0리터 트윈터보 엔진을 장착했으며, 최고속도는 301km/h다.

이태흥 대표는 “메이저리그에서 최고 수준의 선수라는 타이틀을 유지하는 일은 많은 노력이 필요한 일”이라며, “스포츠 드라이빙의 전설을 써 내려온 애스턴마틴이 다음 시즌 류현진 선수가 최고의 실력을 발휘하는데 일조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애스턴마틴 서울은 국내 진출 첫해부터 운영하던 반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이전한다. 현재 서비스센터는 한남동 이전을 마쳤으며, 전시장은 대치동(영동대로 326)으로 옮겨 운영 중이다.

사진제공=애스턴마틴 서울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