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비오토모빌, 최상의 입지조건 맞춰 ‘폭스바겐 남대구전시장’ 이전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 대구·경북 지역 공식 딜러인 지엔비오토모빌(사장 김성준)이 운영하는 ‘폭스바겐 남대구전시장’이 대구 달서구 상인동 지역으로 이전했다.

2020년 12월 26일 새롭게 이전한 ‘폭스바겐 남대구 전시장’은 연면적 514.8㎡ 규모에 지상 1층 규모로 5대의 신차를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다.

지엔비오토모빌은 폭스바겐코리아 미래전략의 일환인 ‘수입차의 대중화’의 선두주자로서, 대구 남구·달서구 지역 내 소매업 집중 상권이 가장 큰 성장을 이루고 있는 상인동 지역으로 전시장 이전을 진행했다.

특히, 지하철 1호선을 통해서도 손쉽게 전시장 방문이 가능하도록 위치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차량으로 방문해주시는 고객에게도 주차에 큰 불편함이 없도록 주차 면적에 대한 세심한 신경을 쓰는 등 다각도로 최상의 입지조건을 판단해 오픈했다.

지엔비오토모빌은 폭스바겐 남대구 전시장 이전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성준 사장은 ”지난 18년도 오픈한 남대구 전시장은 대구지역내 달서구 인근 고객들에게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도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엔비오토모빌은 현재 대구지역 내 2개 전시장(대구, 남대구), 경북지역 내 1개 전시장(포항), 총 3개 전시장과 대구지역 내 2개 서비스센터(대구 이현, 대구 두산), 경북지역 내 1개 서비스센터(포항)의 총 3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제공=지엔비오토모빌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