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폭스바겐, 네이버 공식 포스트 리뉴얼 기념 구독자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새롭게 단장, 이를 기념해 1월 19일까지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토그램(autogramm)’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2017년부터 운영된 폭스바겐코리아의 네이버 포스트는 다른 채널에서는 자세히 얻기 어려운 폭스바겐 브랜드, 모델 히스토리, 국내외 신차&행사 소식, 운전자라면 꼭 알아야 할 자동차 관련 일반 상식 등 흥미롭고 유용한 정보를 공유해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신년을 맞아 기존 채널 명칭을 브랜드 공식 명칭인 ‘폭스바겐코리아’로 변경하고, 공식 포스트를 새롭게 단장했다.

이에 폭스바겐코리아는 공식 네이버 포스트 리뉴얼 기념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바겐 브랜드 및 모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포스팅 내 응모 링크를 통해 참여 정보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차박 및 캠핑 필수 굿즈인 ‘폭스바겐 X 미니멀웍스 폴딩박스 (10명), 폭스바겐 겨울 시즌 굿즈인 500pc 퍼즐(20명) 및 뉴 폭스바겐 로고가 각인 된 폭스바겐 머그컵(15명)을 증정한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