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풍성한 혜택 가득한 신축년 첫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인 한성모터스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한성모터스는 2021년 ‘흰 소의 해’를 맞이해 소의 이미지를 활용한 흥미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중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남천, 감전, 부산북구 및 순천전시장 신규 방문 고객에게는 소의 이미지가 담긴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 스크래치 복권을 긁어 나온 소의 이미지 수에 따라 와플메이커, 와인 오프너, 메르세데스-벤츠 화이트 머그컵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1월 C-클래스 출고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중 한성모터스에서 C 200 AMG Line 및 C 220 d 4MATIC 아방가르드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앞좌석 헤드레스트에 장착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베이직 시트 캐리어와 코트 행거, 그리고 폴딩 테이블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월 15일 한성모터스 남천, 부산북구 및 순천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시승행사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SUV 모델 시승 기회와 함께 방문 고객을 위한 다과 및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상무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해 한성모터스 고객에게 풍성하고 안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한성모터스는 올해에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상황 속에서 고객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월 28일까지 ‘고객 안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가 2020년 12월 8일부터 2021년 2월 28일 사이에 만료되는 차량(최초 등록일 기준 2017년 12월 8일부터 2018년 2월 28일 사이에 등록된 차량)은 ISP 기간을 3개월 연장 받을 수 있으며,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차량에게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및 살균소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공=한성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