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기함급 대형 SUV ‘신형 익스페디션’ 15일 사전 계약 시작… 판매가 8240만원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포드코리아)가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기함급 대형 SUV ‘신형 익스페디션’의 사전 계약을 15일부터 시작한다.

‘신형 익스페디션(New Expedition)’은 포드코리아가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풀사이즈 대형 SUV로서 포드 대형 SUV 중 꾸준히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익스플로러 모델보다 넉넉한 공간 활용과 업그레이드된 실용성을 제공한다.

최근 국내에서는 대형 SUV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가족과 함께 독립된 공간에서 즐기는 차박, 캠핑 등 아웃도어 레저 활동이 트렌드로 변모하고 있다.

포드코리아는 이러한 소비자 선호 변화에 발맞춰 넓은 실내공간과 여유로운 적재공간을 제공할 수 있는 익스페디션 모델을 선보이게 됐다.

익스페디션은 아웃도어 라이프의 드림카로서 7인승(2열 캡틴 시트)과 8인승(2열 벤치 시트)으로 출시 예정이며, 내부의 2열과 3열 파워 폴딩 시트를 접을 경우 차박과 캠핑에 최적화된 넓은 실내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신형 익스페디션은 V6 3.5 에코부스트 엔진과 셀렉트쉬프트 10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적절한 기어 변속을 제공하며 뛰어난 응답성을 제공한다.

또한, 운전자의 일상을 안전하고 여유롭게 만들어 주는 포드의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코-파일럿 360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

특히, ‘코-파일럿 360 시스템’에는 주차 공간과 주변 장애물을 감지하는 액티브 파크 어시스트, 360도 카메라,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 차선 유지 시스템 등이 포함되어 있어 안전한 운전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아웃도어 활동 시 경사로 등 주행이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원활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힐 스타트 어시스트 기능과 프로 트레일러 백업 어시스트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오는 3월 국내 공식 출시 예정인 ‘신형 익스페디션’의 국내 판매 가격은 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으로 부가세 포함해 8240만원이다.

사진제공=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