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디피코, 배달 전용 전기 트럭 ‘포트로’ 예비 고객 대상 특별 구매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디피코가 배달 전용 전기 트럭 ‘포트로’의 본격적인 판매와 함께 국내 배달차 시장 내 우위를 점하기 위해 예비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3월부터 4월까지 포트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하루 커피 한 잔으로 전기 트럭 차주가 된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먼저, 디피코는 이벤트 기간 동안 포트로 계약 고객에게 자동차세를 지원한다. 이에 3, 4월 중 포트로를 계약하는 고객은 3년간 자동차세를 지원받을 수 있다.

두 번째로 디피코는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해당하는 약 4000원으로 포트로를 구매할 수 있는 ‘하루 커피 한 잔 차주’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하루 커피 한 잔 차주’ 프로그램은 포트로의 보증 기간 선납금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가격으로 차를 인도하고, 유류비 대비 운행비 30% 절감과 함께 부담 없는 금액으로 전기 트럭 차주가 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포트로 베이직 모델(2170만원)을 60개월 리스로 구매하는 고객은 만기 때 차량 가격의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상환하는 조건으로 금융 프로그램 금리를 적용받아 하루 약 4000원, 매월 약 12만 원 정도만 납부하면 된다.

세 번째로 디피코는 고객이 할부 기간, 유예율, 선수율, 금리까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내 맘대로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한편, 디피코는 포트로를 이용해 배달 업무를 하는 사진을 자사 홈페이지에 올리면 응모 고객 전원에게 전자 제품, 생활용품 등 20여 개의 품목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월에 회사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디피코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농산물, 마켓, 세탁물 배송 등 모든 근거리 배송 차량에 포트로를 이용하는 차주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6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디피코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