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송중기 출연 화제 드라마 ‘빈센조’ 대표모델 지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송중기 출연 및 탄탄한 스토리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빈센조’에 대표모델을 지원한다.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로 통쾌한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 및 연출력을 기반으로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빈센조’는 지난 14일 방영된 8회, 수도권 기준 평균 11.3%, 최고 13.8%의 시청률(통합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을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이어감과 동시에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캐딜락은 ‘빈센조’에 CT4, CT5, CT6로 구성된 세단 라인업과 XT5, XT6, 에스컬레이드로 구성된 SUV 라인업 등 캐딜락의 주력 모델을 지원한다.

특히, 이탈리아 변호사 빈센조 까사노(송중기 분)에 에스컬레이드, 탑티어급 여성 변호사 홍차영(전여빈 분)에 CT4와 XT5,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인턴 변호사 장준우(옥택연 분)에 CT4와 XT6, 바벨그룹의 대표 장한서(곽동연 분)에 CT5 등 캐릭터의 개성에 맞는 모델을 배치해 극중 몰입감을 극대화하고 스릴 넘치는 스토리를 전개하는데 역할을 하며 캐딜락의 다양한 매력을 전하고 있다.

캐딜락은 지난달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출시를 통해 세단과 SUV 전체 라인업을 완성한 만큼 캐딜락의 각 자동차 라인별 매력을 다채로운 시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드라마 지원을 결정했다.

앞으로도 캐딜락은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풍부한 프리미엄 편의사양,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캐딜락의 라인업을 폭 넓은 연령층에 알릴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한편, ‘빈센조’에 지원되는 캐딜락 라인업은 브랜드 복합 문화 공간 ‘캐딜락하우스 서울’과 전국 캐딜락 전시장에서 관람 및 시승(일부차종 제외)을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