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MINI JCW 오너스 트랙 데이’ 4월 10일 MINI 드라이빙 센터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BMW 그룹 코리아의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오는 4월 10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올해 첫 ‘MINI JCW 오너스 트랙 데이’를 개최한다.

MINI JCW 모델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 행사는 고객이 자신의 자동차로 트랙을 직접 주행하면서 도심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고성능 모델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다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된다.

행사는 ‘THRILL MAXIMISED WITH YOUR MINI’를 주제로 트랙 주행, 리버스 턴, 짐카나 등의 드라이빙 프로그램, 그리고 차량 특성에 맞는 주행 스킬과 간단한 정비를 배울 수 있는 JCW 미캐닉 클래스를 비롯한 여러 사이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대결 형태로 펼쳐지는 짐카나 프로그램에서는 우수 기록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MINI JCW 오너스 트랙 데이’는 오직 MINI JCW 소유 고객만 참여할 수 있으며, 오전과 오후 각 20팀씩 총 40개팀 동반 1인 포함 80명만 참가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9일부터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MINI JCW 소유 여부를 인증해야 한다.

참가비는 4만원이며, 참가자 및 동반자에게 키 스트랩, JCW 파우치와 캡을 선물로 제공한다. 트랙 주행은 참가자 본인의 차량으로, 리버스 턴과 짐카나는 교육용 차량으로 진행된다.

MINI 코리아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방지 및 참가자 안전 보장을 위해 손 소독제 비치 및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안내, 소그룹별 운영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따르며 이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MINI JCW 오너스 트랙 데이는 4월 10일을 시작으로 6월, 8월, 10월 등 총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MINI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