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봄맞이 정비 이벤트 진행… ‘미세먼지 잡고 새 타이어로 안전운행하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고객의 건강과 안전운행을 위한 다양한 정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차는 고객이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오토솔루션과 함께 하는 ‘프레시 케어 봄 이벤트’를 4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일반 에어컨 필터는 1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전국 460곳의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사업소와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순정품을 사용한 경우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최근 인기가 급증하고 있는 자동차 액세서리인 공기청정기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 두코공기청정기와 3M공기청정기를 르노삼성자동차 공식쇼핑몰에서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르노삼성차는 봄철 안전운행을 위한 ‘금호타이어 스폐셜 봄 할인 이벤트’를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금호타이어의 HP71과 TA91 패턴 타이어를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사업소와 협력 서비스점에서 구매하면 타이어 1본당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5000원의 정비할인 쿠폰도 본당 지급된다.

또한, 공통 패턴 타이어 구매시에는 타이어 1본당 5000원을 할인 받고, 5000원의 정비할인 쿠폰 역시 1본당 지급받는다.

특히, 정비할인쿠폰은 이벤트 종료 후 르노삼성자동차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봄을 맞아 차량 이동이 많아져 운전자의 건강과 안전운행에 각별히 주의가 필요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올해에도 오토솔루션은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위해 귀를 기울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