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전황일 일러스트레이터 협업 ‘불스원샷 굿즈’ 출시… 4월 5 ~ 11일 11번가 단독 기획전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은 5일 엔진세정제 브랜드 ‘불스원샷’과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작가가 콜라보레이션 한 ‘불스원샷 굿즈’를 국내 공식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불스원샷 굿즈’는 불스원샷의 ‘리프레시 유어 엔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엔진’을 단순히 자동차의 부품이 아닌 심장을 뜨겁게 하는 열정, 목표, 휴식으로 정의한다.

또한, ‘리프레시 유어 엔진, 리프레시 유어 라이프’의 슬로건에 맞춰 당신의 자동차가 함께 하는 모든 순간에 불스원샷이 함께 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남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서브컬쳐를 메인 테마로 그림을 그리는 전황일 작가의 시그니처 일러스트가 더해진 ‘불스원샷 굿즈’는 ‘포시즌 블랭킷 패키지’와 ‘에이프런·우드글러브 패키지’의 2종으로 출시되며, 각 패키지에는 ‘불스원샷 블랙’ 1개와 굿즈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다.

전면에 귀여운 일러스트가 더해진 ‘포시즌 블랭킷’은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돼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계절용 담요로, 매트로도 활용 가능하다.

연청색 데님 소재의 ‘에이프런’은 멋스러운 워싱과 함께 ‘불스원샷’을 보관할 수 있는 전용 주머니로 실용성까지 더했다.

손등에 전황일 작가의 시그니처 일러스트가 그려진 ‘우드글러브’는 일반 목장갑보다 두꺼운 재질을 사용해 캠핑, 세차 및 차량 정비 등 언제 어디서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불스원샷 굿즈’ 패키지 2종은 4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11번가 단독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12일부터 18일까지는 자동차용품 종합 쇼핑몰 ‘불스원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불스원은 전황일 일러스트레이터와의 협업을 기념해 행사 기간 동안 일반 불스원샷 제품 구매자들에게도 우드글러브와 굿즈 스티커를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불스원샷 브랜드 담당 김남국 주임은 “이번 굿즈는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전황일 작가의 일러스트가 더해져 소장 가치를 한층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불스원샷 굿즈와 함께 일상 속 재충전이 필요한 시간에 즐거움을 더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