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쌍용차, ‘신형 렉스턴 스포츠 칸 시승 이벤트’ 진행 및 참가자 모집… 3차에 걸쳐 총 27팀 모집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대한민국 정통 픽업(K-픽업)으로 새롭게 태어난 ‘신형 렉스턴 스포츠 칸’의 역동적이고 강인함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마련, 참가자 모집에 들어갔다.

‘신형 렉스턴 스포츠 칸 시승 이벤트’는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4월 30일까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쌍용차는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9팀, 총 27개 팀을 선정해 3박 4일의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시승 고객 전원에게 3만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시승후기를 작성해 SNS에 올리는 고객 중 우수 시승후기를 선정해 새롭게 제작한 신형 렉스턴 스포츠 칸의 다이캐스트(정밀모형)와 주유권 30만원(1명)을 증정하며, 2명에게는 신형 렉스턴 스포츠 칸 다이캐스트와 주유권 20만원을 증정한다.

‘신형 렉스턴 스포츠 칸’은 ‘KHAN’ 레터링이 각인된 라디에이터그릴과 테일게이트 가니쉬가적용돼 정통 픽업의 존재감을 더하며, VDA 기준 1262리터의 압도적인 용량을 갖춘 오픈형 데크가 적용돼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해 칸 판매량 중 94%가 선택한 4륜구동 시스템은 온·오프로드 주행의 안정감을 선사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 시승 체험을 통해 많은 소비자가 터프하게 변한 신형 렉스턴 스포츠 칸의 다이내믹하고 익사이팅한 매력을 알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