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지텍, ‘브랜드 스토어 에버랜드점’ 오픈… 오픈 기념 전 품목 10% 할인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가 용인 에버랜드에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로지텍 브랜드 스토어 에버랜드점’은 국내 테마파크 내에 런칭한 첫 매장으로 로지텍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브랜드 스토어는 실내에서 주로 사용하는 IT 주변기기를 실외 놀이를 대표하는 테마파크 내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상징성이 크다.

‘로지텍 브랜드 스토어 에버랜드점’은 로지텍 사무용 제품군 뿐만 아니라 게이밍 기어, 로지텍 산하의 마이크 및 레코딩 전문기기 브랜드 블루 마이크로폰 등 로지텍의 제품들을 총망라한 장소이다.

로지텍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추천 받을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공간을 꾸몄다.

로지텍 코리아는 오픈 기념으로 4월 9일부터 4월 23일까지 2주간 전 품목 10%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한, 구매 고객에 한에 선착순으로 컵과 무선충전 패드를 증정하고,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마스크 스트랩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윤재영 지사장은 “로지텍 제품은 기본적으로 실내에서 사용하는 디바이스지만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에버랜드 안에 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공간을 통해 브랜드 스토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로지텍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