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 등 풍성한 혜택 가득한 5월 판매조건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각종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주요 차종에 대한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5월 판매조건을 공개했다.

특히, 교사, 호국보훈 대상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장기화로 고생하는 의료 업계 종사자에게 SM6, QM6, 르노 캡처 구매 시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형 SM6(The New SM6)’의 경우 현금 구매할 경우 20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36개월 할부 시에는 무이자 혜택과 함께 30만원, 72개월 할부 시에는 7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TCe 트림은 2020년 8월 생산된 차종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LPe 트림은 작년 9월 생산분까지 해당된다. 이와 별도로 옵션, 용품, 보증연장을 위한 50만원 상당의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신형 QM6(New QM6)’의 경우 GDe 트림 구매 소비자에게는 옵션, 용품, 보증연장 구입비가 150만원 지원되며, LPG 모델 판매 1위의 LPe 트림 구매 소비자에게는 50만원이 지원된다.

‘르노 마스터’는 15인승 버스 모델을 한정으로 85만원 상당의 스마트커넥트II 및 후방 카메라 용품을 증정하고 1년 보험료를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하는 해피 뉴 마스터 버스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종교단체, 학교·학원, 식음업종에서 구매할 경우 50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외장색을 실버그레이로 선택할 시 50만원의 할인이 더 들어간다.

‘르노 조에’를 할부 구매하면 2만㎞의 1년 무료 주행이 가능한(완속충전 기준) 50만원 상당의 선불 충전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현금 구매 시에는 20만원 상당의 선불 충전카드가 제공되고, 할부와 현금 구매 모두 공무원, 교직원, 공공기관 임직원 고객에게 50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