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쌍용차, ‘대한민국 Thank U 스페셜 프로모션’ 시행 등 6월 판매조건 공개… 차종별 최대 150만원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차종별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Thank U 스페셜 프로모션’ 시행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6월 판매조건을 공개했다.

‘대한민국 Thank U 스페셜 프로모션’ 해당 모델 구매 시 차종에 따라 150만원(스포츠&칸 제외)의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자 부담을 완전히 해소한 무이자할부(60개월) 및 초기 구입비용과 월 납입금액 부담을 최소화한 0.9%(60개월/선수율Zero) 할부프로그램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미적용 모델의 경우 오는 6월 21일까지 올 뉴 렉스턴을 계약하면 50만원, 코란도 30만원, 티볼리&에어는 2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조기계약 프로모션을 시행하며, 일시불로 코란도, 티볼리&에어 구매하면 50만원의 추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선수금 없는 초저리할부, 최장 72개월할부 등 초기 구입비용의 부담을 줄여 주는 차종별 다양한 맞춤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코란도, 티볼리&에어는 0.9% 초저리할부(최장 60개월), 올 뉴 렉스턴은 1.9% 초저리할부(36개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고객은 2.9% 60개월 할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3.9% 72개월 스페셜할부를 이용하면 코란도, 티볼리&에어는 100만원, 스포츠&칸과 올 뉴 렉스턴은 50만원을 할인 받는다.

지난 5월 티볼리를 더욱 엣지있는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한 R-Plus(블랙&화이트) 스페셜 모델 출시를 기념해 R-Plus 모델 구매 고객에게 50만원 상당의 아이나비블랙박스와 플로팅 무드스피커를 무상 장착해준다.

이외에도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와 군인, 경찰 등이 차량 구매 시 차종에 따라 10~20만원,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헌신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는 공무원 및 의료종사자도 10~20만원의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노후차 교체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조기폐차 대상(or 15년 경과) 차량 보유고객이 올 뉴 렉스턴 구매 시 100만원, 코란도·티볼리&에어는 50만원, 스포츠&칸은 30만원을 지원하며,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이 올 뉴 렉스턴 구매 시 30만원, 코란도·티볼리&에어는 20만원을 할인해 준다.

법인 및 개인 사업자가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 시 30만원을 지원하며 부가세(10%)도 환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차종 별로 재 구매 대수(쌍용차 모델)에 따라 최대 30만원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