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지프 코리아의 제이크 아우만 사장이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2020년 12월부터 행전안전부가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지목을 받은 참여자가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에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인증샷과 함께 SNS 계정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데이비드 제프리 대표의 지명을 받은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지프 공식 SNS 계정에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강조하고 어린이 교통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네 자녀의 아버지로서,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갈 소중한 인재들인 어린이들의 교통안전 인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게 돼 매우 뜻 깊다”며, “모든 어린이 여러분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지프 코리아 임직원 모두가 적극적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주한미국상공회의소(암참, AMCHAM Korea) 제임스 김 회장을 지목했다.

사진제공=지프 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