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XM3 오너 대상 전국 순회 세차 이벤트 ‘XM3 워시 나이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2022 XM3’ 출시를 기념해 XM3 오너가 함께 모여 세차를 즐기는 이벤트 ‘XM3 워시 나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시작한 XM3 TV 광고, “내 차에 진심인 편”과 연결된다. 실제 XM3를 구매한 오너들이 차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담아 직접 셀프 세차를 하는 이야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을 광고 스토리로 만들고 행사로 연결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차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즐기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XM3 워시 나이트(XM3 Wash Night)는 세차에 진심인 XM3 오너 120명을 초청, 6월 30일부터 9월 8일까지 총 10주간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용인, 서울, 일산, 남양주, 안성, 강릉,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전국 10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XM3 오너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차량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MY르노삼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세차비와 간식이 지원되고, 기념품으로는 세차에 진심인 오너들의 취향저격 아이템인 프리미엄 방수 앞치마를 제공한다.

다양한 편의기능 추가로 MZ세대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2022 XM3’는 고속화 도로 및 정체구간 주행보조 기능(HTA) 추가로 주행 편의성을 높였으며, 주유부터 식음료 결제까지 가능한 인카페이먼트를 추가하는 등 트렌디한 기술사양을 더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