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혼다, ‘익스피리언스 썸머 드라이브’ 언택트 시승 이벤트 참가자 모집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가 ‘익스피리언스 썸머 드라이브’ 언택트 시승 이벤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보다 많은 고객이 일상생활 속에서 혼다 자동차를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데 의의가 있다.

이에 사회적 거리두기 고려 및 고객 간 접촉을 최소화하고자 전시장 방문 시간대를 조정해 참가자들이 시간적, 공간적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익스피리언스 썸머 드라이브(2Xperience Summer Drive)’ 언택트 시승 이벤트는 7월 한 달간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 방문한 후 시승 및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8월 중 2박 3일간의 장기 시승 혜택을 제공하며, 시승 고객 전원에 마스크와 손 소독제 등 위생제품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비롯해 특별 제작된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7월 등록 고객 가운데 35명을 추첨해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1박 숙박권 및 뷔페 식사권(100만원 상당)을 지급한다.

한편, 본 이벤트 관련 온라인 설문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개인 SNS에 시승 후기를 업로드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우수 후기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상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