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E1 협업 ‘QM6 LPe’ 개인택시 판매 활성화 위한 공동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액화석유가스(LPG) 전문회사인 E1과 제휴를 체결, 8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3개월간 ‘QM6 LPe’ 개인택시 판매 활성화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인택시 고객에게 국내 유일 친환경 LPG SUV인 QM6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오렌지 멤버스 회원에게는 구매 상담 시 오렌지 포인트 2,100P를 지급(선착순 2,100명 대상)하며, 구매 상담 후 QM6 LPe 차량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오렌지 포인트 210,000P를 지급(선착순 21명 대상)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간단하다. E1 오렌지카드 홈페이지 또는 전용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담 접수하면 된다.

‘QM6 LPe’는 편안하고 실용적인 공간 활용성과 뛰어난 경제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출시 2년여 만에 LPG 차량 누적 출고 대수 6만대를 달성했다.

택시 전용 모델이 없음에도 QM6 LPe 택시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이유도 역시 공간 활용성과 경제성이다.

중형 SUV에 걸맞은 넉넉한 2열 거주 공간과 도넛탱크 탑재로 기존 LPG 차량의 단점이던 협소한 트렁크 공간을 일반 SUV 수준으로 구현한 부분이 QM6 LPe를 택시로 접한 승객들에게 장점으로 어필됐다.

여기에 1회 충전으로 약 534km를 주행할 수 있는 뛰어난 경제성이 입소문을 타며 ‘QM6 LPe’를 택시 모델로 선택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QM6 LPe’는 3세대 LPLi(Liquified Petroleum Liquid Injection) 방식 엔진을 적용했으며, 뛰어난 차체 균형감과 정교한 핸들링 성능으로 고속 차선 변경 시 우수한 주행 안정성을 선보이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경제성과 친환경성은 물론, 특허 받은 안전과 주행 안정성, 가솔린 차량과 동등한 수준의 파워와 편의성에 완성도 높은 디자인까지 갖춘 국내 유일 LPG SUV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