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풍성한 혜택 품은 여름 맞이 캠페인 ‘썸머 겟어웨이!’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고객의 즐거운 여름 나기를 위해 ‘썸머 겟어웨이!(Summer Getaway!)’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8월 28일까지 한성자동차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 접속해 캠페인 참여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성자동차는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8팀에게 프라이빗 글램핑 리조트인 가평 글램트리 리조트 1박 숙박권과 리조트까지 이동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EQ와 메르세데스-벤츠 SUV 2박 3일 장거리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본 캠페인 참여 후 자동차를 계약 및 출고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텐트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캠핑 트렌드에 따라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성자동차에서 제공하는 프라이빗한 혜택과 함께 안전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8월 중 메르세데스-AMG 및 드림카(CLS 포함 쿠페, 카브리올레, GT 등)를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한성자동차의 시그니쳐 퍼퓸인 ‘빠씨옹 미스띠끄’를 제공한다. 단, 메르세데스-AMG Line 및 렌터카는 제외된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