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드, 추석맞이 서비스 캠페인 ‘가을 서비스 클리닉’ 실시… 27가지 멀티포인트 무상 점검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포드코리아)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추석맞이 서비스 캠페인 ‘가을 서비스 클리닉’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추석 연휴를 맞아 고객의 안전한 운전 및 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됐으며,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에서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포드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무상 점검과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자동차 실내 항균탈취 무상서비스, 리콜서비스 고객을 포함 모든 포드 링컨 고객들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 교환 10% 할인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보증만료 차량에 한 해 수리비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으며, 사고수리 자동차는 무상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동안 유상수리 고객에게 서비스 예약 후 방문 시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코로나 여파로 인해 고객들의 장거리 이동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추석연휴가 있는 만큼 가족단위로 근교나 교외 외출이 잦아질 것이 예상된다”며, “포드코리아는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전 차량 점검이 매우 중요한 추석 시즌에 전문가 차량 점검을 통해 포드 링컨 고객들이 혹시 모를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