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고객 혜택 대폭 강화한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현금지원 강화·무이자 할부 및 리스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추석 연휴가 있는 9월을 맞아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동차를 통한 이동이 많아지는 가을이 시작되는 9월, 더 많은 고객이 캐딜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혜택이 강화된 이번 프로모션은 퍼포먼스 세단 CT4, 중형 럭셔리 세단 CT5, 어반 럭셔리 SUV XT5,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등 캐딜락 주요 차종이 포함됐다.

9월 한 달 동안 CT4를 구매하는 고객은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및 보증연장(2년 또는 4만km 추가),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현금 지원 강화(연식별 상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CT5 구매 고객은 보증연장(2년 또는 4만km 추가), 36개월 1.9% 초저리 리스(보증금 30%), 36개월 1.9% 초저리 할부(선수금 30%) 중 한 가지 구매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고객 수요가 많은 SUV 차종의 경우 XT5를 구매하는 고객은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및 보증연장(2년 또는 4만km 추가) 및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및 현금할인, 현금 지원 강화(연식별 상이)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XT6를 구매하는 고객은 보증연장(2년 또는 4만km 추가), 36개월 3% 저리 리스(보증금 30%), 36개월 3% 저리 할부(선수금 30%) 중 한 가지 구매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9월 14일까지 전국 캐딜락 전시장에서 전국 시승 이벤트 ‘캐딜락 땡스 드라이빙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캐딜락은 한 차원 높은 존재감으로 고객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에스컬레이드를 비롯해 캐딜락 주요 차종의 시승 기회를 제공해 ‘아메리칸 럭셔리’의 가치를 선사하고 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