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 ‘포르쉐 센터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가 고객의 접근 편의성을 높이고 더 확대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포르쉐 센터 공식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한다.

포르쉐 디지털화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리뉴얼을 통해 포르쉐코리아는 글로벌 웹사이트에 적용되는 세련된 디자인을 국내에서도 반영,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UI를 통해 PC는 물론,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또한,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포르쉐 모델에 대한 상세 정보는 물론, 브랜드 스토리, 딜러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맵 서비스를 통해 가까운 포르쉐 센터 위치를 찾을 수 있고, 소셜 미디어를 연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고객 편의를 향상시켜 나갈 예정이다.

홀가 게어만 대표는 “포르쉐 센터 공식 웹사이트는 고객이 포르쉐 브랜드를 가장 먼저 경험하게 되는 첫 인상과 같은 중요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포르쉐코리아는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아우토슈타트, 도이치아우토, YSAL 4개의 공식 딜러사와 함께 전국에 총 12개 포르쉐 센터와 13개 서비스센터, 3개의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1개의 포르쉐 쇼룸, 포르쉐 스튜디오, 포르쉐 팝업 스토어 ‘포르쉐 나우’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포르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