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VIP 고객 초청 ‘투어 코리아 2021’ 개최… 자차로 강원도 명소 투어 만끽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페라리가 VIP 고객을 초청해 11월 4일부터 6일까지 2박 3일간 ‘투어 코리아 2021’을 개최했다.

‘페라리 투어 코리아 2021’은 페라리가 추구하는 궁극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체험과 시승 프로그램을 연계한 특별한 고객 초청 행사로 참가한 40여명의 고객은 자신의 자동차로 강원도 명소를 주행하며 투어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특히, 참가자들은 전문 인스트럭터의 지도에 따라 태백산과 소백산을 잇는 백두대간로와 국내 도로 중 바다와 가장 인접한 헌화로를 비롯, 강원도의 자연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코스를 주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경포 씨마크 호텔을 포함한 프리미엄 호텔에서의 이탈리아 파인 다이닝과 바우지움 조각 미술관 투어를 진행, 페라리만의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즐겼다.

페라리는 ‘투어 코리아 2021’에 참가한 자동차를 대상으로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 안전한 주행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행사 기간 중에는 자동차 전담 보안 감시 및 전용 세차 서비스를 비롯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감염 예방을 위해 모든 일정 간 손 소독, 체온 측정, 마스크 상시 착용과 더불어 행사장 내 거리두기 등 철저한 방역 과정을 거쳐 운영됐다.

FMK의 페라리 브랜드 총괄 조경호 전무는 “페라리와 FMK는 GT 차량과 함께 페라리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페라리 투어, 페라리 카발케이드, VIP 문화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며, “스포츠카를 통해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코르소 필로타 페라리, 에스페리엔자 페라리, 파씨오네 페라리 등 고객들이 브랜드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소속감을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페라리만의 특별함, 럭셔리, 유산을 상징하는 이러한 행사들을 통해 차의 성능을 온전히 감상할 수 있는 인상적인 운전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FMK(Forza Motors Korea)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