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 김연경 선수 친필 사인 ‘차량용 소화기’ 1000개 50분 만에 완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 김연경 선수와 함께하는 소방관 지원 캠페인 ‘커뮤니티 히어로’의 일환으로 제작한 ‘차량용 소화기’ 1000개가 판매 시작 50분 만에 완판 됐다.

‘커뮤니티 히어로’는 GM 그룹 차원에서 추구하는 ‘3-Zero(교통사고 제로, 배출가스 제로, 교통체증 제로)’ 비전 중 교통사고 제로(Zero Crash) 가치를 실현하고, 사회 곳곳에서 영웅적 활동을 펼치는 소방관에게 감사의 뜻을 전함과 동시에 그들의 숨은 노고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올해부터는 캐딜락의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 김연경 선수가 ‘커뮤니티 히어로’에 동참 의사를 밝혀, 에스컬레이드 전면 디자인 및 김연경 선수의 친필 사인이 삽입된 ‘차량용 소화기’를 제작해 판매 수익금 전액을 소방관 지원 단체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기부금 기금 마련을 위한 ‘차량용 소화기’는 11월 28일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김연경 선수의 개인 유튜브 채널 ‘식빵언니’를 통해 프로그램 내용을 알렸으며, 소화기 초도 물량 1000개가 페이지 오픈 50분 만에 완판되는 등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에 대한 일반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이번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을 위해 제작된 소화기는 소비자 판매가 4만원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은 1인당 최대 2개까지 개당 5000원의 가격으로 소화기를 구매했으며, 잔여 금액을 김연경 선수가 지원하는 형식으로 전체 수익금으로 기부 기금 3000만원을 마련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 최은영 부장은 “110년이 넘는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캐딜락은 미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로서 긍정적이고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다양한 기업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해 왔다”며, “김연경 선수와 함께 한 이번 기금 마련 캠페인이 실질적인 지원이 필요한 일선 소방관들에게 작으나마 알찬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