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코리아, 부산·경상 지역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 ‘무비 나잇 인 부산’ 종료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11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부산 기장 오시리아 관광단지에서 진행한 고객 감사 이벤트 ‘무비 나잇 인 부산’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부산ᆞ경상 지역 고객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단순 시승과 전시의 틀을 넘어 일반 고객과 캐딜락 보유 고객이 어우러질 수 있도록 진행됐으며, 트렌디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참가 고객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존재감을 발휘하며 최고급 럭셔리 옵션을 대거 탑재한 ‘신형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해 최근 수요가 높아진 XT4, XT5, XT6 등 SUV 모델과 전통적인 강세를 보이는 CT5, CT4 세단 모델 등 캐딜락이 국내 판매하고 있는 전 차종 시승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의 참여율이 높아 차량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캐딜락 보유 고객들은 오너들을 대상으로 준비된 체험 행사와 30여개 기본 항목에 대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 자동차 극장에서의 영화 관람 등 차별화된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큰 만족감을 표시했다.

현장에 파견된 캐딜락 전문 엔지니어들에게 무상 차량 점검을 받은 고객에게는 행사장에서 발급받은 진단서를 지참해 지정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바우처가 제공됐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석고 방향제 만들기, 팬톤 패키지를 비롯한 고급 경품을 제공하는 캐딜락 컬렉션 럭키 박스 이벤트, 차량용 소화기, 만년필, 키링, 스냅백, 등 각종 기념품을 제공하는 캡슐 뽑기 이벤트 및 클로우 머신 경품 이벤트 등 어린 자녀들을 동반한 고객들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XT5 오너 이우영 고객은 “XT5의 탄탄한 기본기와 안전성, 넓은 공간을 두루 갖춰 패밀리카로 구입했는데, 이제는 어린 아이들이 더 좋아하게 되어 이번 기회에 아이들과 다양한 캐딜락을 경험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참여했다”며, “매번 차량 점검을 위해 혼자만 서비스 센터를 방문했는데 이번에는 차량 점검부터 시승, 전시, 영화관람에 특별한 선물까지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어 매우 즐거웠다”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은 이번 행사에서 캐딜락 굿즈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2019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소방관 처우 개선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선적으로 지원이 필요한 일선 소방서에 지원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