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한마음재단, ‘2021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개최… 취약계층 겨울나기 위해 김장김치 10톤 전달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한마음재단)는 11월 30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 부평 본사에서 ‘2021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한마음재단 카허 카젬 이사장과 윤명옥 사무총장을 비롯해 한국지엠 협신회 문승 회장, 신정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본부장 및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한마음재단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직접 김장 김치를 담그는 대신 미리 준비한 총 10톤의 김치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을 통해 인천 지역 80여개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했다.

한마음재단 윤명옥 사무총장은 “김장김치 나눔은 한국지엠이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동절기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라며, “한국지엠과 한국지엠 협력업체 임직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김장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한 한국지엠 협신회 문승 회장은 “한국지엠과 협력사가 힘을 모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지엠과 협력사가 함께 우리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찾아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초록우산 신정원 본부장은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위해 따뜻한 정성을 모아준 GM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한국지엠과 적극 협력해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마음재단은 매년 동절기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전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GM의 글로벌 핵심 행동 양식인 다양성과 포용성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고 있다.

한마음재단은 2005년 설립 이래 올해까지 포함해 총 275톤의 김장김치를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전달,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 기관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