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대한민국 쇼트트랙 남녀 간판 스타 황대헌·최민정에 어반 SUV XT5 지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대한민국 쇼트트랙의 남녀 간판 선수 황대헌(강원도청)과 최민정(성남시청)에게 어반 럭셔리 SUV XT5를 지원한다.

캐딜락은 황대헌 선수와 최민정 선수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갖은 고난을 딛고 금메달을 획득하는 과정에서 보여준 불굴의 의지와 최고를 향한 열정, 스스로의 가치를 매 경기마다 증명하며 정상에 올라선 점이 캐딜락이 추구하는 ‘아메리칸 럭셔리’의 핵심 가치와 맞닿아 있다고 판단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캐딜락의 어반 럭셔리 SUV XT5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주행 질감, 공간성 및 탁월한 안전성 등 도심형 럭셔리 SUV에 어울리는 특징을 두루 갖춘 차량으로 앞으로 두 선수의 일상과 주요 활동에 동행할 예정이다.

황대헌 선수는 “종목 특성상 운동 장비를 다수 적재하고 이동해야 하는데 넓은 공간을 기반으로 구현되는 높은 활용성과 뛰어난 안전 성능으로 완성된 XT5의 다재다능함이 저의 원픽”이라고 말했다.

최민정 선수는 “XT5는 SUV 본연의 높은 활용성은 물론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편안한 드라이빙을 담보하는 최적의 옵션을 두루 갖춘 모델”이라며 XT5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담당 최은영 부장은 “지난 겨울 온 국민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해준 황대헌 선수와 최민정 선수에게 세련된 디자인과 안정성을 두루 갖춘 XT5를 지원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캐딜락은 자기 분야에서 정상을 향해 달려나가는 모든 이들의 위대한 도전정신과 열정을 응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캐딜락은 고객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SUV 라인업을 확대함과 동시에 새로운 브랜드 가치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정상급 스포츠 스타들과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의 홍보대사로 김연경 선수를 위촉했으며, 박세리 감독, 류현진 선수, 김하성 선수 등에 차량을 지원한 바 있다.

한편, 캐딜락은 황대헌 선수와 최민정 선수에게 차량지원을 결정하며 전통적 형태의 차량 지원 협약식이 아닌 두 선수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드러내는 스타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특별하게 촬영된 해당 화보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캐딜락 페이스북, 인스타 등 SNS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