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100주년 맞은 어린이날 충북 제천 캠핑빌리지서 ‘쌍용 어드벤처 별빛기행’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어린이날인 5월 5일 충북 제천시 소재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캠핑빌리지)에서 쌍용패밀리데이(SFD) ‘쌍용 어드벤처 별빛기행’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캠핑빌리지 예약 고객 53가족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어린이 참가자들은 ‘주간 프로그램’으로 ‘3D펜을 이용해 입체작품 만들기’, ‘직접 그린 그림을 이용해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캠핑의 하이라이트인 가족과 바비큐 파티 등 저녁 시간을 가진 뒤 진행한 ‘야간 프로그램’은 ‘별빛 기행’을 주제로 펼쳐졌다.

특히, 별자리 전문가의 해설로 진행된 별빛 기행은 5월의 밤하늘에 수놓은 아름다운 별 이야기를 비롯해 스마트폰을 이용해 별자리 찾는 방법, 천체 망원경 관측, 스마트폰과 천체 망원경을 이용한 천체 사진 촬영, 스파클라를 이용한 가족사진 촬영 등 유익한 시간과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 별빛 기행 행사에 참가한 신형 렉스턴 오너 염태우씨(40세, 경기 화성)는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했던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알찬 프로그램들로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을 보며 잠시나마 근심걱정을 내려놓고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어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들에게 너무나도 소중한 추억의 어린이날 선물을 선사한 것 같아 이런 뜻깊은 행사를 마련해 준 쌍용차에 감사하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아웃도어 마케팅을 선도해 온 쌍용자동차는 고객 전용 오토캠핑빌리지를 2018년 10월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2만 명이 넘은 고객이 이용할 정도로 고객과 소통하며 자연 속에 어우러지는 광장으로서의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해 오고 있다.

캠핑빌리지는 충북 제천시 백운면에 위치한 약 1만5,000㎡ 면적의 빌리지에 53개의 캠핑사이트가 확보되어 있으며, 사이트별 면적은 일반 캠핑장의 1.5 ~ 2배 가량 여유 있게 조성되어 있어 주변 천혜의 환경을 좀 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